와 처음 문제제기한 애한테 사과 했는데도 안지운다고 악질이라고 싸불하네 https://theqoo.net/ktalk/425489560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6 걔가 개빡쳐서 일본 지배 받았어야해 이러면 넌 참을수 있냐고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