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팬이면 쟤가 다음에 또 이런 문제 가지고 플타면 불안해야 하는거 아님?
- 09:27
- 조회 0
- 잡담
-
- 영통팬싸 동태플 노잼이라 걍 이렇게 플 희석되고 끝나는게 난 더 나음..
- 09:27
- 조회 0
- 잡담
-
- 이플에 미안한데 나 시계 뭐살지 골라주라
- 09:27
- 조회 28
- 잡담
-
- 탄광알바를 구라칠일이 뭐가있는데
- 09:2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존나웃기긴한게 ㅌㅇㅌ도 남돌들 뭐 쿠팡해야한다 상하차해야한다 ㅇㅈㄹ이다가
- 09:27
- 조회 33
- 잡담
-
- 열심히 살아도 지랄하는거 존나 안믿긴다
- 09:27
- 조회 5
- 잡담
-
- 아니 탄광알바를하던가말던가 남의 삥을 뜯었나 걍 그런갑다해
- 09:26
- 조회 5
- 잡담
-
- ㅅㅊ은 ㅇㅅㅌ 활동 조금 하고 ㄹㅇㅈ 되서 눈물 뚝뚝 흘리더니
- 09:26
- 조회 46
- 잡담
-
- ㅅㅊ 정병많다더니 아닌듯
- 09:26
- 조회 98
- 잡담
-
- 플바꾼다고 화내면서 플달리는 애들 때문에 플이 바뀔듯...
- 09:26
- 조회 8
- 잡담
-
- 그냥 했었나보지
- 09:26
- 조회 16
- 잡담
-
- 탄광 얘기는 뭐야?
- 09:26
- 조회 39
- 잡담
-
- 요즘시대에 탄광 너무 이색알바라ㅋㅋ
- 09:26
- 조회 40
- 잡담
-
- 걍 흙수저가 추구미인 아이돌이 있어
- 09:26
- 조회 62
- 잡담
-
- 존나 징그럽다 명재현한테는 왜 한 쳐먹은거임? 성찬은 동태고 명재현은 아니라서?
- 09:26
- 조회 33
- 잡담
-
- 탄광 거의 없어지지 않음?
- 09:26
- 조회 38
- 잡담
-
- 이젠 단기알바 많이 했다고 까네 돌았나 ㅋㅋㅋ 학생이고 연습생이고 학생회장일 바빠서 단기만 했는데 왜 장기알바 못하냐고 깜
- 09:26
- 조회 19
- 잡담
-
- ㅈㄴ 단기던 장기던 걍 열심이 살았네 싶은데
- 09:26
- 조회 33
- 잡담
-
- 개더운데 지하철 에어컨 안틀어져있어서 기절함
- 09:26
- 조회 3
- 잡담
-
- 다 장기 알바 아니냐, 하나를 꾸준히 하는 게 낫지 않냐 << 에휴 알바 공고 조차 안봤거나 알바를 안해봤거나
- 09:26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