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한테 사과할일 아니라고 한국말 사과 없는거 뭐가 문제나고 쉴드개쪄 https://theqoo.net/ktalk/425488408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2 한국회사 차려놓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