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 유럽인이 나치문양을 모르고 한국인이 욱일기를 모르는거랑 같은 수준인데.. 것도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박힌걸.. 진짜 빼도박도 못할 정도라고 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다리면 되는걸 못 기다려서 마플 타는거 개빡침
- 01:50
- 조회 2
- 잡담
-
- 와시발 출근하기 ㅈㄴ 싫다 진짜 개짜증남 ㅋㅋㅋㅋㄱㅋ ㅠㅠ
- 01:50
- 조회 0
- 잡담
-
- 근데 내가 겪은 판만 그런거 같은데 악개 많으면 마플 좀 덜달림
- 01:50
- 조회 0
- 잡담
-
- 아래 선예매글 보고 생각난건데 티베는 진짜 없어져?
- 01:49
- 조회 11
- 잡담
-
- 낫투두 이번주 넘 잼났어
- 01:49
- 조회 5
- 잡담
-
- 요즘 마플밭인것도 맞는데 그거에 질린 사람들도 ㅈㄴ 많은듯
- 01:49
- 조회 20
- 잡담
-
- 영통 저런애는 또 처음이네
- 01:49
- 조회 59
- 잡담
-
- 파워디지몬 더빙 없어서 자막으로 보는중인데
- 01:49
- 조회 5
- 잡담
-
- 내돌도 유행하는 챌린지 안온다고 마플 지랄염병 타는 애 있었는데
- 01:49
- 조회 25
- 잡담
-
- 야 처음투성이 ㄹㅇ 좋다
- 01:49
- 조회 11
- 잡담
-
- 공방뛰는 년들인가
- 01:49
- 조회 133
- 잡담
-
- 티라노 뉴 복원도 중안부 개길어졌더라
- 01:49
- 조회 5
- 잡담
-
- 내돌팬들 ㄹㅇ 마플타려고 덕질하는 것 같애
- 01:49
- 조회 11
- 잡담
-
- 내돌은 존나 까빠거나 존나 아들맘이거나 둘 중 하나여서 짜증남
- 01:49
- 조회 8
- 잡담
-
- 갠적으로 어그로질문 먹금못할거면 스핀 안하면 좋겠음..
- 01:49
- 조회 31
- 잡담
-
- 멤버가 트위터 안한댔는데 비계로 보고 있는 거 다 안다면서 지랄함
- 01:49
- 조회 19
- 잡담
-
- 마플없는판 사실 없어서 케톡에 아득바득 주어까고싶은애만 없어도 살꺼같음
- 01:49
- 조회 13
- 잡담
-
- 브라키오는 마이크 들수나 있나?
- 01:48
- 조회 6
- 잡담
-
- 공룡시대에 사람이 존재하질 않았지?
- 01:48
- 조회 42
- 잡담
-
- 마플도 싫고 마플탄다고 마플 패는 마플도 싫은데 뭔지 알아..?
- 01:48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