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예제도 찬성하는 티 입는게 실수라고 생각도 안들고... 나가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theqoo.net/ktalk/42548765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 ㅋㅋㅋㅋㅋㅋㅋ 한달동안 정병 먹었는데 진짜 감사하시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