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상했어도 가수 본인에게 피드백 요청하는 상황이 맞는거네
소속사 뿐만 아니라 가수 본인이 그걸 인지하고 입었냐 아니냐
이거 진짜 우리 입장으로 바꿔봐도 이해간다
심지어 노예해방의 날 근처인데 저런 사진이면 더 우리입장에서도 기분나쁠만하다
하.. 왜저러냐 완전 일베키즈느낌이네 딱 "그들"만 알아볼수 있는 장난농락질인거같아서
기분 상했어도 가수 본인에게 피드백 요청하는 상황이 맞는거네
소속사 뿐만 아니라 가수 본인이 그걸 인지하고 입었냐 아니냐
이거 진짜 우리 입장으로 바꿔봐도 이해간다
심지어 노예해방의 날 근처인데 저런 사진이면 더 우리입장에서도 기분나쁠만하다
하.. 왜저러냐 완전 일베키즈느낌이네 딱 "그들"만 알아볼수 있는 장난농락질인거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