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우리는진짜모를수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감덬인데 팬콘 자리 잘잡으면 양일감?
- 11:39
- 조회 6
- 잡담
-
- 사실 자기커뮤랑 운영자 까플이 거의 매일오는게 가능한건 그만큼 자유도가 높다는거라
- 11:39
- 조회 18
- 잡담
-
- 공지잘알들이 공지 피해서 ㅈㄴ 조롱하는게 더 짜증났슨
- 11:39
- 조회 9
- 잡담
-
- 시발 뭐긔 요리하는데 파리가 자살함
- 11:39
- 조회 54
- 잡담
-
- 더쿠하면서 깔끔한 관리와 클린한 분위기를 원하는거부터가 아이러니임
- 11:39
- 조회 59
- 잡담
-
- 왕덬 쉴드러라는건 그럼 왕덬을 덬질한다는 건가 ㅠ
- 11:39
- 조회 17
- 잡담
-
- 아 카페에 앉아있는데 폰 화면 러브버그 앉음
- 11:38
- 조회 42
- 잡담
-
- 그냥 케톡관리랄게 거창한게아니라 정병글도배 팬코 덬몰이
- 11:38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선관위 직원 총 3천명이라는데 휴직자 179명이면 그럴 수 있는 수치 아닌가?
- 11:38
- 조회 45
- 잡담
-
- 피부색플로 동북아 합심하는 와중에 일본애들 계속 한국 말로패는거 무서웡 이러는거 개빡
- 11:38
- 조회 14
- 잡담
-
- 나는감정없는싸이코라그런가케톡러들이싸워도
- 11:38
- 조회 25
- 잡담
-
- 문과 여자 사무직은 언제 돈 벌 수 있나
- 11:38
- 조회 63
- 잡담
-
- 아 나는 대놓고 어그로보다 유난 같팬이 더 싫음
- 11:38
- 조회 45
- 잡담
-
- 이플도 이제 시간 좀 지나면 그때 왕덬 쉴더들 존나 많이 나와서 말 안통하더라 이럴걸
- 11:37
- 조회 59
- 잡담
-
- 이 연예인들 누군지 아는덬들 있을까
- 11:37
- 조회 67
- 잡담
-
- 나도 예전에는 이정도로 여유로운 관리 수준 괜찮다고 느꼈었는데
- 11:37
- 조회 32
- 잡담
-
- ㅋㅌ은 별생각없음
- 11:37
- 조회 41
- 잡담
-
- 돌 생일 당일 하루 전광판 광고 하는 이벤트에 업체 실수로 송출 안 됐거든
- 11:37
- 조회 22
- 잡담
-
- 예전엔 생각다르다고 왕덬뷘 만들었자너
- 11:37
- 조회 10
- 잡담
-
- 더쿠아이디품귀현상이 그래도 정병거름막이되는거 좋음
- 11:37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