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취켓 왜?? 멜티보다도 별로야??? 왜 다들 하나라도 잡아두라고 하지 https://theqoo.net/ktalk/425484705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5 궁금 나 놀에서 콘서트 티켓팅은 거의 안해봐서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