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모를리가 없음 본인이 모른다고 쳐도 소속사 사람들이나 주변인들 누군가는 알았을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동탄 동별로 집값 차이 심하다
- 08:44
- 조회 0
- 잡담
-
- 그냥 저런 거 터진 이상 다 끌고 나와질 수밖에 없긴 해
- 08:44
- 조회 22
- 잡담
-
- 되게 아침부터 열성적이다...
- 08:43
- 조회 97
- 잡담
-
- 솔까 빠순이들 뭘 해도 좋아해서 걍 중간중간 아아 네네 이런 리액션 넣고 살짝만 웃어줬어도
- 08:43
- 조회 25
- 잡담
-
- 아이돌에 노래 못해도 얼굴 잘생기면 됨 의 조건처럼 팬한테 잘하기도 아이돌 충족 조건 중 하나라 생각함
- 08:43
- 조회 25
- 잡담
-
- 무대에서 생태고 존나 능력있는 멤이 저래도 개빡칠거같구만 뭔 능력ㅋㅋ
- 08:43
- 조회 47
- 잡담
-
- 본인이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을 못해서 말 나오는게 ㄹㅇ짜증남
- 08:43
- 조회 32
- 잡담
-
- ㅅㅊ 키가 188이라고?
- 08:43
- 조회 176
- 잡담
-
- 아침부터 이런플 달리면 현타안오나..
- 08:43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남미보다 더워?
- 08:43
- 조회 15
- 잡담
-
- 진짜 ㄹㅇㅈ 팬도 아닌데 씹스럽다
- 08:43
- 조회 163
- 잡담
-
- 근데 주어불문 ㅂㅋ터졋을때 이때싶같은 얘기들은 디폴트인듯
- 08:42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저돌 말고도 되게 반응 없는?돌들 영통보면 뭔가 머쓱함..
- 08:42
- 조회 21
- 잡담
-
- 저게 첫번째 영통이라는 게 제일 놀랍다
- 08:42
- 조회 20
- 잡담
-
- 먹는거랑 축구말고는 크게 무언가에 흥미가 있는사람이 아니긴함
- 08:42
- 조회 138
- 잡담
-
- ㅅㅈㅎ 저 논란에서 능력유무가 왜나오는지 모르겠긔 전설의메댄 전설의메보가 저래도 정털림
- 08:42
- 조회 149
- 잡담
-
- 근데 영통을 꼭두새벽이나 엄청 늦은시간에 한건 아니지?
- 08:42
- 조회 83
- 잡담
-
- 뽀송이는 고소 1순위같은데 어케 아직도 남아잇ㄹ음?
- 08:42
- 조회 54
- 잡담
-
- 어차피 팬싸는 하는 팬들이 극소수고 평소에 다른 소통 문제 없이 했음 팬덤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
- 08:42
- 조회 57
- 잡담
-
- 아니 걍 태도로만 까도 충분한데 별소리를 다하니까 이제 내가 동태가됨
- 08:41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