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건국일 찾아봤는데 1867년이네 https://theqoo.net/ktalk/425483901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9 무려 고종때임......... 고종때부터만 역사를 배워도 된다? 존나자세하게배울듯 ㅜ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