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사스나 그낙타어쩌고보다 코로나가 진짜 공포였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8219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 난 과거에 페스트 얼마나 무서웠던건지 간접체함판이었다고 봄 코로나 거의 2년 아니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