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에서 발표란게 7억명 감염인데 사망자는 전세계 700만명정도 이거도 거진 코로나 초반 사망률이 높음
잡담 코로나 초반은 바이러스정보가 없어서 우왕자왕했고 그이후로는 치사율 낮긴했음 숨은감염자 포함 0.1~2% 치사율정도임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who에서 발표란게 7억명 감염인데 사망자는 전세계 700만명정도 이거도 거진 코로나 초반 사망률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