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로맨스만 나오면 갈등 방식이 원툴같음ㅋㅋㅋㅋ..
빌런이랑 권력싸움 하는건 제법 흥미로운데 억지로맨스 억지불쌍서사 나올때마다 몰입 다 깨짐
배우들 빠짐없이 연기 재밌게 잘하는데 그 연기들로도 커버가 안 될 만큼 캐릭터가 점점 너무 평면적이다 이제 3화 남았는데 하차하기엔 너무 멀리 왔네... 근데 ㄹㅇ 흥미뚝떨임 ㅠ
빌런이랑 권력싸움 하는건 제법 흥미로운데 억지로맨스 억지불쌍서사 나올때마다 몰입 다 깨짐
배우들 빠짐없이 연기 재밌게 잘하는데 그 연기들로도 커버가 안 될 만큼 캐릭터가 점점 너무 평면적이다 이제 3화 남았는데 하차하기엔 너무 멀리 왔네... 근데 ㄹㅇ 흥미뚝떨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