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재벌 기업들한테 사기업이니까~ 정부 간섭금지~ 이런 말 붙여주는 거 개웃김 https://theqoo.net/ktalk/425479842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2 애초에 정부에서 간섭 안했음 재벌 못됐죠세요 전부다 세금으로 키운 기업들인데 누가보면 차고에서 시작하신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