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7000억주고 다 사온게 아니라 가계약만 한느낌인건가? https://theqoo.net/ktalk/425478718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7 월드컵을 완주를 못할 수도 있다는게 뭔 소리야7000억 주고 중계권 몇년치 샀다는거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