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상파 동계때 조롱한거 별로임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젭티가 제일 병신같아.. https://theqoo.net/ktalk/425477692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9 진짜 너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