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상 미녀 너무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런 건 무식 이슈처럼 보일 때도 있긴 한데 저건 지들끼리 놀다가 실수로 올린 바이브같은데
- 22:57
- 조회 22
- 잡담
-
- 여자가 결혼 안하고 혼자 살면 그거 꼴사나워하는 사람들 많아보임
- 22:5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왜 한국어로는 사과 안해?
- 22:57
- 조회 17
- 잡담
-
- 에케비는 총선에서 결혼 발표한 애도 예쁘게 드레스 입혀서 졸업시켰던 곳임
- 22:57
- 조회 16
- 잡담
-
- 진짜 좋아했었는데 그룹 나가니깐 남된거 신기함
- 22:57
- 조회 30
- 잡담
-
- ㅅㅈㅎ 옷 보자마자 너무놀람 걍 저게 작게 로고로 있어서 잘 몰랏다 ㅈㅅ 할 정도도 아니고
- 22:57
- 조회 34
- 잡담
-
- 저 옷에서 저게 안거슬린다는건 최소 진보는 아니라는뜻임
- 22:56
- 조회 38
- 잡담
-
- 멕시코 점점 국민성 드러나는거같음
- 22:56
- 조회 86
- 잡담
-
- 차라리 스타일리스트가 아무것도 모르고 입힌거다 변명하는게
- 22:56
- 조회 105
- 잡담
-
- 응원봉 중고로 살 때 확인해야하는거 뭐있어??
- 22:56
- 조회 31
- 잡담
-
- 그래도 나가서 원그룹 멤들이랑 팬들한테는 천만다행이네
- 22:56
- 조회 58
- 잡담
-
- 도대체 왜 저러고 사는거야
- 22:56
- 조회 102
- 잡담
-
- ㄹㅇㄹㅇ 모를수없는 그런거임?
- 22:56
- 조회 210
- 잡담
-
- 옷 밑단에붙은 손톱만한 와펜같은거도 아니고 걍 가슴팍에 개크게 있는게
- 22:56
- 조회 38
- 잡담
-
- 한국인이어서 모르고 입었어도 사과해야함
- 22:56
- 조회 48
- 잡담
-
- 미국 언론에서도 미국인들한테 욱일기 설명할 때 정확히 남부연합기로 비유해서 설명함
- 22:55
- 조회 80
- 잡담
-
- 일베보니까 생각난건데 일베여돌은 진짜 사과안한 거 레전드다..
- 22:55
- 조회 91
- 잡담
-
- 트위터 피부색 논란으로 한중일 통합된거 웃긴데 안웃겨
- 22:55
- 조회 34
- 잡담
-
- 와 내일 통레조 라스나온다
- 22:55
- 조회 85
- 잡담
-
- 그냥 자아표출을 뒤지게 하고 싶었던거 같음
- 22:55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