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럈음 좋겠음 특히 트위터 사용률 개높은 남미나 동남아 일본은 진짜 기본 몇십만이 최소인경우가 많아 내가 해연파서 더 그렇게 느끼는듯 진짜 여연들 까는 그런것도 몇십만 이런어 개많아서 ㅋㅋㅋㅋㅋㅋ 그게 진짜 일반화의견이였음 지금 그여연들 할리우드서 활동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