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이 생일을 축하합니다 (3세대 개고인물 넴드)
ㅇㅇ아 축하한당~ (5세대 웃긴말 하는 계정)
ㅁㅁ도 ㅇㅇ이 생일 축하해용 (4세대 타돌 넴드)
ㅇㅇ아 이세계로 올래? (버추얼 파는 사람)
ㅇㅇ이 생일을 축하합니다 (엘지트윈스 파는 사람)
그냥 이들이 원래 다 한무리였음 대형중소로 회사 나뉘지도 않음.. 세대부터 ㅈㄴ 다른데
남아있느냐 타고타고 흘러가느냐일뿐...
ㅇㅇ이 생일을 축하합니다 (3세대 개고인물 넴드)
ㅇㅇ아 축하한당~ (5세대 웃긴말 하는 계정)
ㅁㅁ도 ㅇㅇ이 생일 축하해용 (4세대 타돌 넴드)
ㅇㅇ아 이세계로 올래? (버추얼 파는 사람)
ㅇㅇ이 생일을 축하합니다 (엘지트윈스 파는 사람)
그냥 이들이 원래 다 한무리였음 대형중소로 회사 나뉘지도 않음.. 세대부터 ㅈㄴ 다른데
남아있느냐 타고타고 흘러가느냐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