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개만이 나옴 특히 내 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가 이제 태연이 와다다 뜰 삘인데
- 21:19
- 조회 3
- 잡담
-
- 아니 내일 빅뱅콘 그거 쿠플인데 어차피 인터파크 연결이면서
- 21:19
- 조회 8
- 잡담
-
- 새로 개시하는 내 가방
- 21:19
- 조회 62
- 잡담
-
- 빅뱅 선예 준비 다했는데 문제는 쿠플 티켓팅 해본 적이 없음
- 21:19
- 조회 11
- 잡담
-
- 4박5일이면 24인치 캐리어로 될까?
- 21:18
- 조회 8
- 잡담
-
- 중국팬들은 생각보다 불만없고 일녀들만 미쳐날뜀 https://theqoo.net/ktalk/4254714178 무명의 더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무명의 더쿠 21:17 중녀들은 원래 지손으로 표 예매를 안해서
- 21:18
- 조회 146
- 잡담
-
- 희승 역시 아이돌 스타일링이 제일 예쁘다
- 21:18
- 조회 62
- 잡담
-
- 플디직원들한테 취켓팅시켜보고싶음
- 21:18
- 조회 25
- 잡담
-
- 월드컵 메시가 잘하니까 너무 재밋다
- 21:18
- 조회 13
- 잡담
-
- 생각해보니 스트리밍까지 팔아제끼면서 업자 안걸러서 공연질 개판내는거 ㄹㅇ 미친거같긴 하다
- 21:18
- 조회 25
- 잡담
-
- 티켓팅 잘하는 편은 아닌데 드림 2층 3층 양일감
- 21:18
- 조회 46
- 잡담
-
- 하투하 덬들아 에이나 덬들아 나 에이나 폰 배사할 사진 추천 좀
- 21:18
- 조회 6
- 잡담
-
- 난 딴것보다 국내 명의 핸드폰 번호 본인인증<<이것만으로도 걸러지는 비율이 절반 이상이라는게
- 21:18
- 조회 32
- 잡담
-
- 와 근데 고척은 진짜 어디 잡아야돼?
- 21:17
- 조회 173
- 잡담
-
- 아니 글고 솔까 한국콘인데 한국인 우대가 당연한거아님?
- 21:17
- 조회 19
- 잡담
-
- 엔하이픈 고마워요
- 21:17
- 조회 53
- 잡담
-
- ㄹㅇ 외국팬들도 온콘이란걸 봄
- 21:17
- 조회 59
- 잡담
-
- 127 노래중에 달이 차고~ 이런 가사 있지 않냐
- 21:17
- 조회 66
- 잡담
-
- 세븐틴 호감이라 콘 할때마다 기웃거려봤는데 진짜 어림없더라
- 21:17
- 조회 79
- 잡담
-
- [단독]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JTBC, FIFA에 권리금 미지급 정황
- 21:17
- 조회 1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