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중에 맥도날드 아니고 롯데리아 갔고 카카오페이 아니고 삼성카드로 결제했음 아무튼 감자튀김만 먹고싶었음 냠냠
잡담 나 이번에 리센느 갸루편 보고 감자튀김 바이럴 당함... ㅋㅋㅋㅋ
9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와중에 맥도날드 아니고 롯데리아 갔고 카카오페이 아니고 삼성카드로 결제했음 아무튼 감자튀김만 먹고싶었음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