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잘맞는 덕친 있는 게 너무 부럽더라 https://theqoo.net/ktalk/4254580223 무명의 더쿠 | 19:46 | 조회 수 15 평생 솔플 해와서 그런지 잘 맞는 덕친 있는 게 넘 부럽더라고세월이 흘러서 뭐.. 본진이 달라져도 서로 의 상하지 않고각자 취향과 선택이 존중이 되는 그런 관계가 있더라고 ㅋㅋㅋ(어려운 거 앎) 개ㅐㅐ부러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