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돌덕인데 그냥 내돌덕 존나 많고 타돌덕도 존나 많음 가늠이 안될정도로 많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7
근데 말을 좀 덜함
딴것도 별로 안함
트위터 맨날 들어가서 맘찍만 하고 나옴 말을 안할 뿐
근데 올해 국내콘 3회 해투 4회 예정임 딴데 돈 안씀 쓸 돈도 시간도 없음
딴것도 별로 안함
트위터 맨날 들어가서 맘찍만 하고 나옴 말을 안할 뿐
근데 올해 국내콘 3회 해투 4회 예정임 딴데 돈 안씀 쓸 돈도 시간도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