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음달이면 4주년이래 https://theqoo.net/ktalk/42545704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1 미친거아녀 뉴진스 내놔 ㅠㅠㅠㅠㅠ 다음달에는 뭐라도 떴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