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4-5세대 또는 신인친구들이랑 비교하면서
떡밥내놔라 하는거보면..
그냥 진짜 .. 뭐랄까 현실자각이 안되나 싶다
요즘 돌판 운운하면서 이러면 안된다 하면서..
아니 근데 ㅋㅋ 그룹활동하고 라방도잘키고 멤들마다 소통도 잘와주는데 그런다..
떡밥내놔라 하는거보면..
그냥 진짜 .. 뭐랄까 현실자각이 안되나 싶다
요즘 돌판 운운하면서 이러면 안된다 하면서..
아니 근데 ㅋㅋ 그룹활동하고 라방도잘키고 멤들마다 소통도 잘와주는데 그런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7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1,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9,49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06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94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2,24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4006 | onair | 날두 방금 아임백!!!!!! 한거임?? 2 | 04:00 | 23 |
| 30934005 | 잡담 | 끝 났다 | 04:00 | 5 |
| 30934004 | onair | 나 극N이라 우즈벡 골키퍼에 이입함 | 04:00 | 8 |
| 30934003 | onair | 알았두 진정하두 | 04:00 | 5 |
| 30934002 | onair | 아임백ㅋㅋㅋㅋㅋㅋ 1 | 04:00 | 17 |
| 30934001 | onair | 와 마지막찬스 ㄹㅇ 해트트릭인줄 | 04:00 | 12 |
| 30934000 | onair | 아 날두넘웃겨 | 03:59 | 19 |
| 30933999 | onair | 아 날두 욕심낸다.. | 03:58 | 29 |
| 30933998 | 잡담 | 야한웹툰 보는데 남주 이름이 ㅈㄴ 유명한 인강강사랑 똑같을 때... 2 | 03:58 | 60 |
| 30933997 | onair | 아 아까 전반에 우즈벡 골 개멋졋엇는데.. | 03:58 | 24 |
| 30933996 | onair | 호날두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대 | 03:57 | 39 |
| 30933995 | onair | 개놀랏네 | 03:57 | 14 |
| 30933994 | 잡담 | 해트트릭 못하게 언능 끝나라 1 | 03:56 | 58 |
| 30933993 | 잡담 | 얼씨두? 태클까지? | 03:55 | 19 |
| 30933992 | onair | 호날두 근데 개열심히하네ㅋㅋㅋ | 03:55 | 25 |
| 30933991 | 잡담 | 우리나라도 저런 경기 해봣으면 | 03:53 | 62 |
| 30933990 | onair | 대참사다... 힘내 우즈벡.... 1 | 03:52 | 61 |
| 30933989 | onair | 그래도 날두 두골넣어서 기분 ㄱㅊ은듯 1 | 03:52 | 80 |
| 30933988 | onair | 근데 체급차가 너무 나긴 한다... 2 | 03:52 | 87 |
| 30933987 | onair | 타국이라도 이런 경기 싫음ㅠㅠ 2 | 03:52 | 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