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마지막에 커피 한잔 하듯이... 몸에 안좋아서 끊었다가도 한번 생각나서 마시면 그대로 며칠마시다가 목 깔깔해져서 또 끊고 반복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국 개신교 신자가 90%라고 다 교회 다니는게 아니라
- 22:51
- 조회 0
- 잡담
-
- 출장 갔다온 주인 반겨주는 가나지 볼 사람
- 22:51
- 조회 0
- 잡담
-
- 미국은 가보지도 못한 한국사는 일개 시민인 나도 남부연합기 ㅈ되는걸 아는데
- 22:51
- 조회 0
- 잡담
-
- 동양인이 왜 남부연합기를..?
- 22:51
- 조회 5
- 잡담
-
- 사쿠야 서치하는데 ㅅㅂ 이거 개웃긴다
- 22:51
- 조회 18
- 잡담
-
- 요즘 2030한남 우경화는 뭐가 문제였을까
- 22:51
- 조회 9
- 잡담
-
- 우리 5월 18일에 스벅이 탱크데이 한 거랑 비슷한 건가?
- 22:51
- 조회 43
- 잡담
-
- 왜? 종교관련 누가 뭐했어?
- 22:51
- 조회 43
- 잡담
-
- 한인사회 자체가 극우 성향이 강해서 놀랄 일은 아니긴 하다
- 22:50
- 조회 33
- 잡담
-
- 챌린지 가사도 존나깬다
- 22:50
- 조회 222
- 잡담
-
- 근데 어퍼룸 이름달고 사과문 쓰는거 뭔가 굉장하다
- 22:50
- 조회 55
- 잡담
-
- 진짜 저것만 봐도 ㅁㅋ는 돌아올수 없는 강 건넌거같긴 함
- 22:50
- 조회 189
- 잡담
-
- 근데 회사차린 사람들 다 교포 + 기독교 이런 건 어케 아는 거야
- 22:50
- 조회 73
- 잡담
-
- 솔직히 해외팬들이 더 충격일듯 ㅠㅠㅋㅋㅋㅋ
- 22:50
- 조회 51
- 잡담
-
- 요즘 세계적으로도 사람들이 다 질렸는지 마플타는 외국팬을 또다를 외국팬이 패고있더라
- 22:50
- 조회 22
- 잡담
-
- 왜 또 먼일임
- 22:50
- 조회 14
- 잡담
-
- 의아한게 미드나 미국예능 몇개 본 토종한녀도 아는 걸 왜 쟤네가 몰랐냐는거지
- 22:50
- 조회 47
- 잡담
-
- 쟤 이제 케이팝 안해? 근데 왜 회사는 마포에 차림
- 22:49
- 조회 64
- 잡담
-
- 우리나라 일베들 티내는 느낌인가
- 22:49
- 조회 240
- 잡담
-
- 내돌 어릴때부터 아멘이라 한번도 이상하다고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ㅋㅋㅋㅋ
- 22:49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