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가 진짜 그 전이랑 여러모로 분위기 다른거같음 사실 세월이 세월이다보니 당연한거긴 한데 ㅋㅋ 그래서 걍 멀리서 보는중...
잡담 여돌판 10년 있었는데 기존 여돌판 고인물들 이제 많이 빠진걸 느낌
6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세대가 진짜 그 전이랑 여러모로 분위기 다른거같음 사실 세월이 세월이다보니 당연한거긴 한데 ㅋㅋ 그래서 걍 멀리서 보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