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에 활동도 투어도 다 잘 하고 있는데 회사쪽 컨텐츠가 드럽게 없긴 함 https://theqoo.net/ktalk/425454387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1 내돌이 안찍는거 오케이하고 있음 불만 없음 근데 회사야 너는 왜 케톡보다 짧게 올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