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가 문의할 때만 해도 2개월씩 걸리는 거 나만 당한 듯해서 외로웠는데^^
이제 동지가 많아졌구나
는 구라고 아직도 2개월씩 걸리는 거 보면 얘네 진짜 노답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