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돌 대간잽판 되고 장점?은 썰물 됐어도 다시 밀물 될 수 있단 것 같음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112
그냥 이번 활동 별로여서 썰물 됐어도
다음 활동 다시 좋으면 언제든 밀물 될 사람들이 많아짐ㅋㅋㅋㅋ
실제로 겪어봄......
그냥 이번 활동 별로여서 썰물 됐어도
다음 활동 다시 좋으면 언제든 밀물 될 사람들이 많아짐ㅋㅋㅋㅋ
실제로 겪어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