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세대 하나 건너뛰고 갈아타는 게 국룰인가봐 https://theqoo.net/ktalk/4254536341 무명의 더쿠 | 19:10 | 조회 수 341 잡덕인데 3세대 - 5세대 라인이 확실히 많아보임4세대는 오히려 남돌이든 여돌이든 프듀로 갔다가 길잃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