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 버틸만함? 내돌 슬슬 말나오는데 심란하네 https://theqoo.net/ktalk/425452689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07 본인도 가끔씩 언급하고내년 후반 아니면 내후년 초반각인데재계약 했다고 좋아한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시간 금방이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