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어떤돌 입덕했는데 구돌 팔때 겪었던 힘들었던 점들이 겹쳐보이고 (악개, 관계성 견제 등) 뭔가 ptsd 오지게 오면서 구돌처럼 흘러가면 어쩌나 걱정되는데 이러는거 바보같음? 하 내가 돌판에 너무 오래 있었나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국팬들 한국어로 열심히 준비해온거 보면
- 08:30
- 조회 0
- 잡담
-
- 라이즈 혹시 팬싸 뺑이심함?
- 08:30
- 조회 13
- 잡담
-
- 근데 ㅅㅊ 저런 논란 여러번인거
- 08:29
- 조회 141
- 잡담
-
- 버즈2 fe 쓰는데 버즈4 프로 살까?
- 08:29
- 조회 8
- 잡담
-
- 대충 팬싸한번에 얼마인지 가수들 알지않아?
- 08:29
- 조회 74
- 잡담
-
- 고양콘 자리 어디가 좋아?
- 08:28
- 조회 36
- 잡담
-
- 내돌도 팬싸 진짜 쥐어짜내서 하는 느낌이었는데
- 08:28
- 조회 147
- 잡담
-
- 멜론 스밍중인지 확인 가능한 어플있지 않았나?
- 08:28
- 조회 16
- 잡담
-
- 영통할때 내최애 반응이 저러면 울고싶을거 같긴 해
- 08:28
- 조회 51
- 잡담
-
- 사실 저런 논란으로 팬들이 공론화?한게 세번이면 분명 묻어준 팬은 더 많을걸
- 08:28
- 조회 156
- 잡담
-
- 우리는 음성변조로 들으니까 더 안들리는거고
- 08:27
- 조회 216
- 잡담
-
- 루네이트도 중소치고 ㄱㅊ은애들 많았는데
- 08:27
- 조회 97
- 잡담
-
- 얘는 진짜 아이돌 성격이 아니다.. 하는 애들은 못잡음
- 08:27
- 조회 207
- 잡담
-
- 타돌 외국팬이랑 하는 영통 봤는데
- 08:27
- 조회 118
- 잡담
-
- 난 사실 저영상 동태도 문제지만 시간 다되기 전에 팬 보낸게 제일 에바라고 생각함
- 08:26
- 조회 224
- 잡담
-
- 남돌들 쉽게 돈버는거같음
- 08:26
- 조회 262
- 잡담
-
- ㅋㅋㅋㅋ 집중을 안하고 있으니 못알아듣는거지
- 08:26
- 조회 59
- 잡담
-
- 영통할때 저렇게 돌이 네 네 대답만 하는경우 거의 없지???
- 08:26
- 조회 292
- 잡담
-
- 팬싸후기 보면 한국말 하는데 발음 안좋은 팬들 꽤 있는데
- 08:25
- 조회 77
- 잡담
-
- 마지막에 빠이빠이할때 제일 영혼있어보이는게 에바임
- 08:25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