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대형끼리 타회사로 넘어가는경우가 적었지 중소는 3세대때부터 간잽 존나게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3
몇년전까지만 해도 대형돌들 텀이 5~7년 이랬는데 여미새들이 어떻게 대형만 팜...
물론 하이브생기고는 대형끼리도 서로 잘만 넘어가긴함ㅇㅇ몇년전까지만 해도 대형돌들 텀이 5~7년 이랬는데 여미새들이 어떻게 대형만 팜...
물론 하이브생기고는 대형끼리도 서로 잘만 넘어가긴함ㅇㅇ[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