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원래 공연장이 https://theqoo.net/ktalk/425449868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0 반이 없는건데 자꾸 왜 반은 안 여냐고 따지면 뭘 어떻게 말해야해? 아니 공연장 자체가 그렇다구요 인스파에 따지던가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