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걍 퀄을 걱정안해도 된다는게 부러움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483444 무명의 더쿠 | 18:22 | 조회 수 118 보통 중소여돌들한테 퀄 훈수충 엄청 붙던데 여긴 그동안 노저은거 보면 짜치는건 안한다는게 있어서 막 고퀄까진 아니지만 짜치는게 없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