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컨셉 노래 이런거 말고 멤버들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네 한 마디에 100이 넘는거야?
- 09:29
- 조회 8
- 잡담
-
- 아니 동태에서 플을 바꾸는게 아니라 까플 2배이벤트에 신난 정병같다고.... 탄광 얘기가 동태멤 컨텐츠랑 엮여있다니까 더더욱 ㅋㅋㅋㅋ
- 09:29
- 조회 8
- 잡담
-
- 플보니까 한 일주일은 케톡 안들어오는게 나을거 같군
- 09:29
- 조회 2
- 잡담
-
- 말투랑 눈빛을 떠나서 자기 얼굴만 보는데 어케 저게 쉴드가 되냐고
- 09:29
- 조회 10
- 잡담
-
- 요즘은 덕질계정으로도 타멤 욕해?
- 09:29
- 조회 11
- 잡담
-
- 탄광플을 타는건 플을 돌리는게아니라 케톡러가 탄광얘기를 하기때문입니다
- 09:29
- 조회 20
- 잡담
-
- 팩트는 도계에선 알바 구한적없음 ㅇㅇ
- 09:29
- 조회 37
- 잡담
-
- ㅅㅊ 셋로그에 ㅁㅈㅎ 10초 나왔냐
- 09:29
- 조회 75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09:25 민희진이 했다는데
- 09:29
- 조회 63
- 잡담
-
- ㅅㅊ 셋로그에 ㅁㅈㅎ이 자기 탄광알바 했다고 한거임?
- 09:29
- 조회 143
- 잡담
-
- 성찬 영통 보고왔는데 ㄹㅇ 이거같음
- 09:29
- 조회 94
- 잡담
-
- 풀무원
- 09:29
- 조회 2
- 잡담
-
- 얼마전에 동료들이랑 차량2부제 언제까지 하지 하고있는 거 까먹고 해제 안하고 있는 거 아냐?ㅋㅋ했는데
- 09:29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걍 했나보다싶은데 구라쳐도 뭐가문제임<이건뭔개소리야
- 09:29
- 조회 49
- 잡담
-
- 저 영통태도 패는게 억플이라고??
- 09:29
- 조회 26
- 잡담
-
- 성찬 셋로그에 명재현 나온거랑 탄광이랑 뭔상관이여...?
- 09:29
- 조회 124
- 잡담
-
- 탄광 듣다보니 이상하긴 하네
- 09:29
- 조회 74
- 잡담
-
- 플무인데 내 돌 코디 개빡치네 언제 바뀌냐
- 09:28
- 조회 11
- 잡담
-
- 플무인데 알바생 목소리 크다고 막 비꼬는 새끼들은 뭘까 도대체
- 09:28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왜 단기만 하냐는거 개쳐웃기네 원래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약간 상황이 불안정하면 단기만 하는 사람도 많음은 나
- 09:28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