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잘알들아 궁금한 거 있음ㅠㅠㅠㅠ 직장가입자 https://theqoo.net/ktalk/4254440243 무명의 더쿠 | 17:38 | 조회 수 161 나 4.75% 사업주 4.75%라던데 여기서 내 몫 4.75는 내 세전 월급에서 공제되고 있는 건거지?국민연금공단 들어가서 납부액, 미납부액으로 뜨는 건 저거 합쳐서 9.5%의 금액이 보이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