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은 진짜 피부색... 별 상관 안하지 않냐.. 아니 하얀피부 선호하긴 하지.. https://theqoo.net/ktalk/4254437098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181 근데 저렇게 지랄발광 안하는데.. 타면 타는갑다 하고 다 사는데 동남아 남미 진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