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미국 나가서 살아보고 더더욱 중일은 말이 통하는거구나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4429595 무명의 더쿠 | 17:29 | 조회 수 80 진짜 미국이랑 남미애들은 말이 안통함 유럽은 내가 많이 안겪어봤는데 별로 안다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