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서양애들하고 싸우면 뇌가...뇌가없는느낌이야 https://theqoo.net/ktalk/4254425642 무명의 더쿠 | 17:25 | 조회 수 90 나 그렇게 공부잘하는 그런사람아니고 ㄹㅇ평범한 인간인데진짜로 서양애들하고 싸울때는상식의 ㅅ도 없어진 기분이라 싸우다가도 아..그냥 뒤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