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애들은 ㄹㅇ 해적판 소비하는거 부끄러워하지도않고
오히려 게임회사가 절대악이고 나는 선량한 시민임 < 이런 마인드로 살아간다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찬가 혹시 퀴어 노래야?
- 20:29
- 조회 0
- 잡담
-
- 나친구없어서 놀티켓 계속되어야함....
- 20:29
- 조회 28
- 잡담
-
- 위시 한눈에 반한것같아 잠깐 내눈은 두갠데 이 가사 귀엽다
- 20:29
- 조회 8
- 잡담
-
- 얘들아 제발 려욱 킬보 좀 봐주라
- 20:29
- 조회 11
- 잡담
-
- 걍 지금만 봐도 삭발 왜 하는지 알겠는데
- 20:28
- 조회 130
- 잡담
-
- 국내선예매 좋다고 느낀거 그냥 혼자했는데 막 플로어잡고 다시 들어가서
- 20:28
- 조회 129
- 잡담
-
- 내가 에케비 운영 편들줄은 몰랐는데 진짜 웬만하면 졸업으로 보내준단말야
- 20:28
- 조회 44
- 잡담
-
- 회사가 시켜서 삭발을 했다했는데 알고보니 셀프삭발이었다 이건가
- 20:28
- 조회 106
- 잡담
-
- 일본이 삭발로 사과하는 문화가 아닌 거야? 그냥 저 사람이 이전 사례 따라한 거?
- 20:28
- 조회 38
- 잡담
-
- 쟈니 삭발하니까 머리 개짝은거 진짜 실감된다
- 20:28
- 조회 140
- 잡담
-
- 긍까 일본여돌이 사고치고 삭발함>삭발까지 시키다니 기괴>알고보니 본인이 스스로 삭발한건데 소속사가 시켰다고 구라까다 짤림
- 20:28
- 조회 63
- 잡담
-
- 하 방금플로어만ㄹ이떳는데 못잡앗어
- 20:28
- 조회 47
- 잡담
-
- 클릭 못하는 애들이 놀 좋아할 듯 ㅋㅋㅋ
- 20:27
- 조회 57
- 잡담
-
- 병크터지든안터지든 아이돌이면 예쁘고잘생긴 상태를 유지하는게 낫지않나....내기준 삭발도병크임ㅠ
- 20:27
- 조회 22
- 잡담
-
- 드림 113이랑 218하면 닥 218이야?
- 20:27
- 조회 108
- 잡담
-
- 내돌 군대갔다와서 퇴마되어 욌음 좋겠다
- 20:27
- 조회 32
- 잡담
-
- 드림 자리 있어...???
- 20:27
- 조회 114
- 잡담
-
- 나 토이스토리5 보고왔어
- 20:27
- 조회 72
- 잡담
-
- 국내선예매 어때?
- 20:27
- 조회 101
- 잡담
-
- 놀티켓 계속하자
- 20:27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