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리뉴얼은 재고 다 털면 해준다고 했다고 멤버들이 직접 언급까지 했는데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411522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143 재고 터는 과정이 느껴졌음 콘서트로 깔끔하게 털고 품절 띄워더니 다음 콘에서 새 응원봉 나옴 씌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