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봉 리뉴얼버전 꽤 최근에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그룹콘이아니라 걍 그룹활동 자체가 5년?이정도 만인가고
신곡나오거나 하지않아서 공방도없고 원래봉도 중앙제어 되는건데 새거만 제어해준다하던데
앞으로 활동이 이번처럼 5년후라치면 5-10년간 한두번의 콘을 위해 새 그룹봉을 사야하는거잖아
걍 가지고있는 개인봉 들고가는거 쌉인정
그룹봉 리뉴얼버전 꽤 최근에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그룹콘이아니라 걍 그룹활동 자체가 5년?이정도 만인가고
신곡나오거나 하지않아서 공방도없고 원래봉도 중앙제어 되는건데 새거만 제어해준다하던데
앞으로 활동이 이번처럼 5년후라치면 5-10년간 한두번의 콘을 위해 새 그룹봉을 사야하는거잖아
걍 가지고있는 개인봉 들고가는거 쌉인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