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랑 4세대 같이 파는데 2세대 오프때는 묘하게 그룹봉 들고오면 좋겠고 4세대는 지금 당장 개인봉 생기고 오프에서 봐도 괜차늠 https://theqoo.net/ktalk/4254404288 무명의 더쿠 | 17:07 | 조회 수 43 2세대는 그룹볼일이 드물고 4세대는 백날 개인봉봐도 어차피 그룹활동 계속할거라 그런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