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ㅍㅇ 이면 콘말고 뭣이 중헌디? https://theqoo.net/ktalk/4254397289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237 콘서트 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해야하지 않을까? 다같이 콘해주는데 그거보다 중한게 있다고? 일단 콘 해주는게 너무 감사한 일 아니냐고 왜 싸워? 배가 불렀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