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일본팬은 믐 없어서 녹차듬 https://theqoo.net/ktalk/4254390187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412 도쿄돔은 사람많이가고 머글도많아서 ㅋㅋㅋㅋㅋ 저때는 응원봉 재고도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