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떠내려간 그룹봉만 있고 개인봉 없어서 그 멤 솔로 때 공방 못간다는 글 생각나서 쓴 글임 근데 응원봉은 좀 넉넉하게 만들자 ㅠㅠㅠ
잡담 근데 응원봉이 공방 조건이면 응원봉을 팔아야 하지 않아? 콘 때라도 팔아야지
5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까 떠내려간 그룹봉만 있고 개인봉 없어서 그 멤 솔로 때 공방 못간다는 글 생각나서 쓴 글임 근데 응원봉은 좀 넉넉하게 만들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