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가족 모르겟어요.... 겹멤없는곳들은 ㄹㅇ 걍 누구세요임 근데 상대방도 우리를 그렇게 생각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덬들아 태연이 리메이크 한다는 노래 만찬가 이거 뭐야?
- 18:10
- 조회 0
- 잡담
-
- 와 만찬가랑 태연음색이랑 ㅈㄴ 잘어울려
- 18:10
- 조회 9
- 잡담
-
- 근데 한국같이 기존 유명국아닌 나라 자체가 붐되는 케이스가 거의 없긴함
- 18:10
- 조회 32
- 잡담
-
- 트와가 케이팝 콘서트 1회 관객 최대 규모구나
- 18:10
- 조회 34
- 잡담
-
- 제발 한남줄게다줄게
- 18:10
- 조회 35
- 잡담
-
- 밥먹으러 왔는데 1시간째 빅뱅노래만 나옴
- 18:09
- 조회 7
- 잡담
-
- 아니 제왑 티켓값 ㅈㄴ 미친거아냐?????
- 18:09
- 조회 96
- 잡담
-
- 태연 만찬가 미쳤나!!
- 18:09
- 조회 66
- 잡담
-
- 외퀴들 사이에서 자기 최애를 자폐라고 우기는게 유행임?
- 18:08
- 조회 183
- 잡담
-
- 외국애들 한국인 커플들 몰래 찍고 판타지 먹는거 개좋아해 진심
- 18:08
- 조회 47
- 잡담
-
- 최근 멕시코에 축구보러간 한국남자들한테 남미여자들이 뽀뽀하거나 키스하는 영상봄...? 나 그거보고 그냥 벽을 느낌
- 18:08
- 조회 98
- 잡담
-
- 근데 해외덬들이 유사를 더 먹는다면 돌 여자관련 병크 터질때
- 18:08
- 조회 83
- 잡담
-
- 그리고 어차피 저런 소리 하는 애들 지네 나라 탐라에서도 찐따임
- 18:08
- 조회 18
- 잡담
-
- 환갑케익을 살일이 있는데 고민 좀 들어주라
- 18:08
- 조회 47
- 잡담
-
- 놀티켓 폰으로할때 앱이 편해 크롬이 편해?
- 18:08
- 조회 9
- 잡담
-
- 병기 트에도 제대로 활동 안시키면서 새 여돌 만드는거 ㄹㅇ 무책임하다
- 18:08
- 조회 65
- 잡담
-
- 컨텐츠도 아니고 걍 썰 하나로 중남 선망 하는 애들도 한트럭인데 k컨텐츠로 한남 선망 당연히 있지
- 18:07
- 조회 75
- 잡담
-
- 걍 라이징들이 겪는 일상이라고 생각됨
- 18:07
- 조회 99
- 잡담
-
- 난 하투하보면 오ㅐ 모모랜드가 생각나지
- 18:07
- 조회 112
- 잡담
-
- 동남아도 남미도 상류층이 하얀 피부라서 난린건가?
- 18:06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