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시좋아하는지유타좋아하는지어케알아 ㅇㅈ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국 연예계 선망하는데 자신이 그 미의 기준에 안맞으니까 돌아버림 그래서 애초에 그 미의 기준 자체가 백인 선망이고 잘못된거라고 에듀케이트 하고 싶음
- 18:09
- 조회 14
- 잡담
-
- 태연 만찬가 미쳤나!!
- 18:09
- 조회 16
- 잡담
-
- 외퀴들 사이에서 자기 최애를 자폐라고 우기는게 유행임?
- 18:08
- 조회 42
- 잡담
-
- 외국애들 한국인 커플들 몰래 찍고 판타지 먹는거 개좋아해 진심
- 18:08
- 조회 27
- 잡담
-
- 최근 멕시코에 축구보러간 한국남자들한테 남미여자들이 뽀뽀하거나 키스하는 영상봄...? 나 그거보고 그냥 벽을 느낌
- 18:08
- 조회 51
- 잡담
-
- 근데 해외덬들이 유사를 더 먹는다면 돌 여자관련 병크 터질때
- 18:08
- 조회 41
- 잡담
-
- 그리고 어차피 저런 소리 하는 애들 지네 나라 탐라에서도 찐따임
- 18:08
- 조회 12
- 잡담
-
- 환갑케익을 살일이 있는데 고민 좀 들어주라
- 18:08
- 조회 26
- 잡담
-
- 놀티켓 폰으로할때 앱이 편해 크롬이 편해?
- 18:08
- 조회 4
- 잡담
-
- 병기 트에도 제대로 활동 안시키면서 새 여돌 만드는거 ㄹㅇ 무책임하다
- 18:08
- 조회 41
- 잡담
-
- 컨텐츠도 아니고 걍 썰 하나로 중남 선망 하는 애들도 한트럭인데 k컨텐츠로 한남 선망 당연히 있지
- 18:07
- 조회 55
- 잡담
-
- 걍 라이징들이 겪는 일상이라고 생각됨
- 18:07
- 조회 68
- 잡담
-
- 난 하투하보면 오ㅐ 모모랜드가 생각나지
- 18:07
- 조회 65
- 잡담
-
- 동남아도 남미도 상류층이 하얀 피부라서 난린건가?
- 18:06
- 조회 25
- 잡담
-
- 걍 아무리봐도 한국인의 서구권에 대한 로망은 백인이 좋아서가 아니라 개네 경제력이랑 복지에 환상 있어서임
- 18:06
- 조회 87
- 잡담
-
- 저 피부색 남미나 동남아나 시작은 연예인 맞을걸
- 18:06
- 조회 46
- 잡담
-
- ㅍㅁ) 인스파 자리 이정도면 울갤 들고 가?
- 18:05
- 조회 94
- 잡담
-
- ㅅㅈㅎ 진짜 멍청한 애들도 있지만 걍 한국인 괴롭히고 싶어서 그러는 애들도 있을걸
- 18:05
- 조회 125
- 잡담
-
- 전에ㅌㅇㅌ 동남아플때 걍 남자때문에 저러는구나 알게돼서 별생각도안듬이제
- 18:0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새삼 우리나라 모두까기(?)민족같음
- 18:05
- 조회 87
- 잡담